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부산 중앙역 5번출구 스시맛집 스시키쿠

반응형

점심 1인4만원

저녁 1인6만원

네이버,캐치테이블어플 예약가능,전화(010-28삼4-68공5)

룸과 다찌에서 즐기는 오마카세

저희는 룸에서 즐겨서 세트로 음식이 나왔는데 음식한개한개당 친절한 직원이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

생강절임,와사비,소금,간장과 수저세트가 세팅되어있어요

머라 설명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그냥 사진만보세요 중간에 있는 음식이 젤 맛있었어요

초밥과 맑은국물 국

젤 왼쪽이 맛있었어요

김이 특별해서 그런지 다 맛있었어요

고구마튀김 2개와 표고버섯 튀김 1개 새우튀김이 없어서 아쉬웠어요

샤베트와 와인 디져트 핵맛

배부르고 즐거운 식사였어요

반응형